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수역 맛집] 상수역 맛집 "히메시야" 맛집탐방

by 허펜 2019. 5. 12.

안녕하세요. honeypencil 입니다~!!

 

여러분~ 다들 한 주 잘 보내셨나요?ㅎㅎㅎ 저는 한 주간 직장에서 열심히 야근을 하고... 주말(토, 일)동안 여자친구와

 

함께 맛있는 것도 먹고 자연속에서 시간을 보내며 힐링하고 있어요 :D

 

'맛있는거 먹고, 좋은 볼거리를 경험하기 위해 돈을 벌고 있지 않은가'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되네요ㅎ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이번에는 주말동안 여자친구와 상수역에서 데이트를 했어요~!! 저희 둘 모두 사케동, 부타동과 같이 일본식 덮밥 요리를

 

좋아하는데 상수역에는 일본식 덮밥집이 많을 뿐더러 가격도 타 지역에 비해 많이(?) 저렴하더라구요?!!

 

저희는 "히메시야"라는 곳에 갔어요!! 상수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내외에 있는 거리라 힘들이지 않고 갈 수 있어요!!

 

- 히메시야 위치 -

히메시야 앞에는 이렇게 꾸며져 있고, 메뉴판도 진열되어 있어요~

 

내부는 오사카 감성(?)이 느껴지는 그런 분위기에요ㅎㅎㅎ 한 테이블은 6~7개 정도로 배치되어 있어서

 

그렇게 좁지 않고,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요:D

 

- (좌) 히메시야 외부 / (우) 히메시야 내부

메뉴는 덮밥류 / 초밥류 / 카레,우동류 / 사이드메뉴 / 주류,음료로 이렇게 총 5가지로 나눠지는데

 

덮밥류가 생각보다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맘 같아서는 한 10개 정도 시켜서 한 입씩 맛보고 싶은데 그건 힘드니...

 

저희는 '연어뱃살덮밥(11,500원)' '부타동(8,000원)' 그리고 '멘치카츠(5,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어요~!!

 

- 메뉴판 -
- (1) 연어뱃샆덮밥 / (2) 부타동 / (3) 멘치카츠 -

1. 연어뱃살덮밥 : 정말 연어가 엄청나게 두껍고 부드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정말 맛있어서 다음에 오면 꼭 다시 먹을거에요!!!

 

2. 부타동 : 전 언제나 고기는 맛있더라구요~ 히히힣^-^ 여기 부타동은 고기양도 적당하고 굽기도 적당해서 맛있었어요

특히, 저 반숙란~~ '톡!!' 터뜨려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캬~~꿀맛 아입네까?!ㅎㅎㅎㅎ

 

3. 멘치카츠 : 이건 소고기를 다진 튀김인데 약간 버거킹에 들어가는 고기(?)있죠~? 아니면 함박스테이크 그 고기를 튀긴 맛이에요~ 이건 "하루 4개" 한정판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일찍가서 맛보기를 추천합니다~!!

 

이렇게 이번 먹방은 끝이났습니다~히히힣

 

다음주에도 맛있는 음식으로 찾아뵐게요~ 앞으로 시작될 새로운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여러분 모두 행복하세요: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