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택에 근 1년간 거주하면서도, 최근에 알게된 평택 맛집 하나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바로바로 죠샌드위치(JOE's SANDWICH) 입니다.
여자친구가 소개해준 덕분에 알게된 맛집인데, 전국 체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이 샌드위치를 먹고 나서는 다른 샌드위치는 못 먹을 정도로 압도적으로 맛있었어요!!
1. 죠샌드위치 영업시간 및 내부
- 월요일 휴무
- 화요일 ~ 일요일 정상영업(08:30 ~ 20:00)
특이하게, 월요일이 휴무더라구요~ 종종 퇴근하고 들려서 take-out으로 포장해서 집에서 먹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죠샌드위치 평택세교점의 경우,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내부에서 먹을 공간도 있으니
드시고 가실 수 있습니다.(의자수로만 따지면, 10좌석 이상은 되는 것 같아요)
2. 죠샌드위치 메뉴소개
그럼, 죠샌드위치 메뉴가 어떻게 되는지 살펴볼까요?
그 전에, 베이커리 또는 샐러드를 구매하시면 모든 제조음료에 대해 1000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는 샌드위치와 과일주스를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해서 샌드위치와 과일주스를 함께 주문합니다:-)
메뉴는 크게 샌드위치, 빠네디까사, 크로와상, 치아바타, 토스트,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샌드위치와 치아바타, 토스트를 먹어보았는데 개인적으로는 샌드위치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죠치아바타, 죠크로와상이 아닌 죠샌드위치 아닐까요? 하하하...(재미없었다면 죄송합니다:-()
샌드위치 기본가격은 5800원이며, 먹기 편하게 두 조각으로 나눠서 나오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개인적으로, 그렇게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카야(버터/치즈)토스트를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버터와 치즈 반반으로 주문하실 수도 있는데 반반으로 드셔보세요!! 정말 신세계입니다. 달콤하고 부드러워요!!
또, 죠샌드위치 딜리버리 패키지라는 것이 있더라구요:)
모임, 회의, 회식 등 고급스럽고 간편하게 케이터링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인 것 같은데
회사에서 한 번씩 죠샌드위치 딜리버리 패키지를 제공해준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3. 죠샌드위치 재료 원산지 및 샐러드 토핑,드레싱
혹시나, 죠샌드위치 재료의 원산지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알려드립니다.
닭가슴살은 브라질산, 베이컨은 아일랜드/스페인/미국산이고, 소고기는 호주산이네요:)
그리고, 죠샌드위치의 샐러드에 추가로 들어가는 토핑으로는
*닭가슴살, 수제리코타치즈, 아보카도, 새우, 훈제연어 등이 있고 추가 금액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샐러드 드레싱으로는 총 6가지의 드레싱이 있는데 각자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선택의 폭이 넓어 이 점이 마음에 드네요.
*유자드레싱, 오리엔탈드레싱, 발사믹드레싱, 시져드레싱, 프렌치드레싱, 렌치드레싱
4. 죠샌드위치 및 치아바타, 카야토스트 실물
저는 치킨데리야끼, 치킨스파이시 샌드위치와 카야토스트(버터/치즈 반반), 불갈비 치아바타를 먹어봤는데
각각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드릴게요:)
차례대로 ①치킨데리야끼 샌드위치, ②치킨스파이시 샌드위치, ③카야토스트(버터/치즈 반반), ④불갈비 치아바타에요.
개인적으로 가장 맛있었던 건 치킨스파이시 샌드위치입니다.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치킨을 먹는듯한 느낌이 들었고, 계속 당기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모든 메뉴가 마찬가지이지만 속재료를 아낌없이 담아준 느낌이라 한 가지 메뉴만 먹어도 배가 불렀어요!
특히 카야토스트는 달콤하면서도 바삭바삭해서 주스와 정말 잘어울렸고, 지금도 생각나네요...
죠샌드위치 아직 접하지 못하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