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9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 공개

by 허펜 2024. 3. 3.

요즘 나는솔로 19기 보는 재미로 매주 수요일이 기다려집니다. 이번 나솔 19기는 모태솔로 특집이라 그런지 출연자분들의 때묻지 않은 순수함을 엿볼 수 있고, 정말 매력이 넘치는 기수인 것 같아요. 오늘은 나는솔로 19기 여자 출연자 직업과 나이 인스타 공개 관련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봐주시면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19기 여자 출연자 직업, 나이, 인스타그램

1) 영숙 - 1989년생(35세) 서울 강남구 대치동 지구과학 강사

영숙서울 토박이로,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서 지구과학을 가르치고 있는 강사를 직업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학력이 어마무시했는데, 고려대학교 지구환경과학과를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 과학교육과 석사 졸업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공부에 진심이었던 영숙인데, 방송 중간에 실제 수업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나오기도 했는데, 찰떡이더라구요. 이번 나는솔로 19기 모태솔로 특집에서 마음에 맞는 남자 출연자분을 꼭 만나시면 좋겠습니다.

영숙 인스타 보러가기

2) 영자 - 1996년생(28세) 네이버 웹툰 작가

영자의 경우 나는솔로에서 처음 접하는 직업인 네이버 웹툰 작가를 직업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은 머리색깔과 어눌한 말투, 복장 등 눈에 많이 띄었는데 직업을 알고나니 조금은 의문점이 해결되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글리후드》라는 웹툰을 수 년째 연재중에 있다고합니다. 현재 서울 도곡동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영자 인스타 보러가기

영자 웹툰 보러가기

3) 옥순 - 1994년생(30세) 경남 김해 중장비 파이프회사 재직중

옥순의 경우 경상남도 부산에 거주중에 있으며, 김해에 있는 중장비 파이프회사에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설계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고 하니 뭔가 공대여신의 느낌을 물씬풍기기도합니다. 취미의 경우 예쁜 카페를 다니는 곳을 좋아하고, 예쁜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고, 찍히는 것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옥순 인스타 보러가기

나는솔로 19기 다시보기

4) 현숙 - 1989년(35세) 인천 소재 병원의 일반의(의사)

현숙의 경우 고향은 대구이며, 현재는 인천 소재 병원에서 일반의 즉, 의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직업과 다르게 학부는 연세대학교에서 생활디자인학과를 졸업하고, I대(인하대 추정)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해서 의사라는 직업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19기 영자가 직업으로 가지고 있는 웹툰을 취미로 가지고 있으며, 실제로 웹툰 작가가 되는게 꿈이였다고 말할 정도로 웹툰에 진심인 그녀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웹툰 장르는 로맨스였는데, 로맨스를 잘 몰라서 때려치웠다는 말이 정말 웃겼습니다.

현숙 인스타 보러가기

 

5) 정숙 - 1994년생(30세) 서울 S병원 간호사

정숙의 경우 고향이 대구이며, 서울로 상경한지는 1년이 채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약 5개월) 현재 서울 S병원에서 간호사로 근무하고 있으며, 수면내시경을 할 때 성인 보호자가 있어야 하는데 이번에 나는솔로 19기에서 마음에 맞는 남자 출연자를 만나 함께 수면내시경을 받으러 가고 싶다고 하네요. 

정숙 인스타 보러가기

6) 순자 - 1990년생(34살) 노인복지센터 운영

순자는 1990년생 34살이며, 충남 공주에서 태어났고, 현재는 노인복지센터의 대표를 맡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심성이 참 올곧은 사람인게 행동 하나하나에 잘 드러나는 것 같고, 특히 리액션이 굉장히 좋아 말하는 사람을 더욱 신나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 현재는 아이들을 위한 동화책 집필을 준비중에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