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서 나는솔로 16기에 대해 매우 많은 이야기가 들리는걸보면 정말 최근에 이슈가 많았던 프로그램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만큼 엄청난 인기를 몰고 온 프로그램이자, 차수였다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에 나는솔로 16기의 최종선택이 10월 4일(수)에 결정되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해주세요.
나는솔로 16기 최종선택, 커플 결정
이번에 나는솔로 16기는 돌싱특집이었는데요, 이슈가 이런 이슈가 없는 차수였습니다. 이번 나는솔로 16기에서 최종 두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첫 번째로는 영철, 정숙 커플이고 두 번째로는 영식, 현숙 커플입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철, 정숙 커플
정숙과 영철은 나는솔로 16기에 출연하여 첫 이미지 선택에서부터 서로를 향한 일편단심이었습니다. 최종선택 촬영날 정숙이 매우 어두운 표정으로 불안감을 자아냈지만, 결국엔 영철과 정숙 두 사람의 반전없는 커플탄생이 이루어졌습니다. 정숙은 처음부터 안된다는 모든 조건을 영철이 가지고 있어 고민을 많이 하였지만, 방송이 끝나고 현실 커플로 돌아왔을 때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의견과 함께 최종선택을 하였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식, 현숙 커플
현숙의 경우 최종선택 당일, 마지막 선택 전까지도 영식과 영호 사이에 수많은 고민을 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숙은 장문의 편지를 써서 영식과 영호 두 사람에게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죠. 돌싱이라는 점과 결혼을 전제로 한 연애를 하고싶다는 점, 자녀 유무를 고려해서 최종적으로 영식은 선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영식은 귓속말로 현숙에게 짧았지만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고백을 하였고, 현숙은 영식을 만나기 위해 돌고 돌아온 것 같다고 말하며 훈훈하게 최종선택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인물들에 대해 최종선택 결과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많은 화제를 몰고 왔던 나는솔로 16기 상철과 영숙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숙 커플
상철은 영숙을 선택하였지만, 영숙은 최종선택을 포기하였습니다. 우선, 상철의 경우에는 영숙과 영자에게 마음의 확신을 얻고 싶어했지만, 마지막 최종 선택에서 두 사람 모두에게 확신을 얻지 못했습니다. 두 사람 중 상철은 영숙의 시원하고 화끈한 성격에 매료되어 결국 영숙을 최종 선택하였습니다. 하지만, 영숙은 어린자녀가 있다는 점과 외국이 아닌 한국에서 일을 이어나가야 한다는 점 등 상철과 의견이 좁혀지지 않는 부분에 있어 타협이 불가능하여 최종 선택을 포기하였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순자, 영자, 영호
영호는 현숙과 대화가 잘 통하는 모습을 보여 커플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현실의 벽 앞에 커플로는 발전하지 못했습니다. 영자와 순자는 마음에 맞는 사람을 이번 차수에서는 만나지 못해 최종 선택을 포기하였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영수, 광수, 옥순
영수와 옥순의 경우에는 마지막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여 커플로 이어질 줄 알았습니다만, 최종 선택에서 영수가 최종 선택을 포기하여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광수의 경우 많은 에피소드가 있었고, 옥순과의 거리가 상당히 멀어졌지만, 다시 마음을 가다듬고 옥순에게 직진하였으나, 영수와 마찬가지로 최종 선택을 포기하였습니다.
정숙과 영철은 현실에서도 연애를 이어갔지만, 헤어진 것으로 확인되었고, 영식과 현숙은 최종커플이 된 후 3개월 간 연애를 하다가 결국 이별했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프로그램이 끝나고도 서로가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는 것을 보니 정말 사랑이라는 것은 아무도 확신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16기 인스타그램
댓글